2022년 여름 131호 - 16주년에 전하는 15주년 감사인사 (feat. 뜻밖의 콜라보) / 안주

by 유리 posted Nov 09,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6주년에 전하는

15주년 감사인사

 (feat. 뜻밖의 콜라보)

 

안주

망고밖에 모르는 망고누나

안주.png

 

 

 

 

   2021년은 노란들판이 15주년을 맞이한 해입니다. 작년에 이어 코로나가 노란들판을 계속 공격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꼭 해야할까?”를 고민하기 시작했고, 15주년이란 기념적인 한 해를 그냥 넘어가기엔 무언가 아쉬웠습니다.

 

   오르락 내리락 주식그래프처럼 왔다 갔다 하는 비수기와 성수기, 그 와중에 바닥나는 통장잔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린 15주년기념 준비팀을 꾸리고 (노란들판은 무언가를 할때마다 항상 준비팀을 꾸려서 팀원을 모집합니다.) 기념식을 진행했습니다.

 

   서로에게 롤링페이퍼로 그동안 못 전한 마음도 전하고, 노란들판의 빛과소금, 감사한 고객님들께 드릴 기념품도 구매했습니다. 그러던 중 예상치 못하게 다른 사회적기업과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그 소식은 아래에 다시 전할게요.

 

   15년 동안 어떤 날은 삐거덕거리며, 또 다른 날은 하하호호 웃으며 고난과 기쁨 속에서(심지어 심각한 코로나 상황에서도) 우리가 계속 될 수 있었던 것은, 노란들판이 먹고살 수 있는 것은 모두 고객님의 덕분입니다. 연대의 마음으로 항상 주문주시고, 마음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15년동안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외이야기> 

 

여러분- 혹시 동구밭이라는 사회적기업을 아시나요?

동구밭은 발달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사회적기업입니다. 대표상품으로는 비누를 제작하고 있고요.

 

노란들판은, 15주년 기념으로 고객님들께 드릴 기념품을 알아보던 중, 동구밭에 문의를 하였고- 그 인연을 시작으로 동구밭과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동구밭에서 나온 신제품 핸드크림패키지의 일러스트를 노란들판의 디자이너가 작업한 것인데요. 평소 해왔던 실사물, 인쇄물이 아닌 새로운 일러스트 작업, 노란들판에게 아주 큰 의미가 있는 작업이었습니다.

 

동구밭.png

 

 

  왼편에는 사회적기업 노란들판 로고와 동구밭 로고가 있다. 오른편에는 동구밭에서 만든 비누 사진이 있다. 

 

 

   해당 상품의 수익금의 일부는 멸종위기 동물인 북극곰의 생존을 위해 후원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Articles

6 7 8 9 10 11 12 13 14 15